데일리 종합 비타민과 노인의 인지 능력 향상 사이의 잠재적 연관성 발견
본문 바로가기

Health

데일리 종합 비타민과 노인의 인지 능력 향상 사이의 잠재적 연관성 발견

728x90

매일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면 노인의 뇌 기능이 향상될 수 있으며, 심혈관 질환 병력이 있는 사람에게 더 큰 이점이 있는 것으로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 연구 결과는 연구원들을 놀라게 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충격을 받았다고 이 연구의 저자이자 노스캐롤라이나 웨이크 포레스트 대학의 노인학 및 노인 의학 교수인 로라 베이커는 말했습니다.

베이커는 "'충격'이라는 단어를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Wake Forest University School of Medicine의 연구원들은 Boston의 Brigham and Women's Hospital과 공동으로 플라보노이드가 함유된 코코아 추출물 보충제, 종합 비타민 또는 위약을 3일 동안 매일 복용하도록 배정된 노인들의 인지 기능을 분석했습니다. 연령.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누가 어떤 일과를 배정받았는지 연구원들조차 알지 못했다.

 

“우리는 코코아 추출물이 심혈관 혜택에 대한 이전 보고서를 기반으로 인지에 약간의 이점을 가질 것이라고 정말로 믿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데이터 분석에서 큰 폭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인지에 도움이 되는 것은 코코아 추출물이 아니라 종합 비타민제였습니다.”라고 베이커는 말했습니다. "우리의 연구 결과가 인지 저하에 대한 보호 계층을 제공할 수 있는 간단하고 접근 가능하며 안전하고 저렴한 개입을 위한 새로운 조사 방법을 발견했기 때문에 기쁩니다."

그러나 그녀와 그녀의 팀은 이러한 결과만으로는 노인들이 즉시 일상에 종합 비타민제를 추가하도록 권장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덧붙였습니다.

 

알츠하이머병과 치매 저널(Alzheimer’s & Dementia: The Journal of the Alzheimer’s Association)에 수요일 발표된 연구 결과는 확정적이지 않으며 대중에게 일반화할 수 없습니다. 이를 확인하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베이커는 "이러한 권장 사항을 제시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했다. "다른 연구에서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할 것 같습니다."

뇌 건강의 연관성 찾기
새로운 연구에는 2016년 8월부터 2017년 8월 사이에 등록되어 3년 동안 추적된 65세 이상 2,262명이 포함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은 인지 기능을 평가하기 위해 매년 전화로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그들은 다른 테스트 중에서 스토리 리콜, 언어 유창성 표시 및 숫자 주문에 대해 점수를 받았습니다.

연구진은 위약과 비교하여 코코아 추출물을 매일 복용한 사람들과 위약과 비교하여 매일 종합 비타민을 복용한 사람들 사이에서 테스트 점수를 기반으로 기능을 분석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종합 비타민제를 3년간 복용한 결과 위약에 비해 인지 노화가 1.8년 또는 60% 느려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원들은 3년 동안 매일 코코아 추출물을 보충해도 인지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고 썼습니다.

 

미국 국립보건원(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의 국립노화연구소(National Institute on Aging of the Health)가 지원하는 이 연구에서는 종합비타민이 심혈관 질환 병력이 있는 노인에게 가장 유익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심혈관 위험 요인이 있는 사람들은 혈중 비타민과 미네랄 수치가 낮을 수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충하면 심혈관 건강을 개선할 수 있고, 그 덕분에 인지 건강도 개선할 수 있습니다. UCLA의 알츠하이머 연구 및 치료를 위한 Mary S. Easton센터의 책임자이자 신경학 교수인 Keith Vossel박사가 말했습니다.


심혈관과 뇌 건강 사이의 연결 덕분에 건강한 식단과 운동을 유지하는 것과 같은 심혈관 질환이나 기타 만성 질환을 예방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뇌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Vossel은 말했습니다.

"만약 만성 질환을 정말로 제거하거나 예방할 수 있다면 치매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약 40%의 치매는 일생 동안 더 나은 예방 조치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

 

종합비타민과 인지 기능 사이의 연관성을 이끄는 구체적인 요인은 불분명하고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지만 Baker와 그녀의 팀은 이 발견이 종합비타민이 비타민 C, 비타민 E와 같은 마그네슘, 아연과 같은 미량 영양소가 부족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식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이가 들면 상황이 더 나빠질 수 있습니다. 많은 노인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충분한 영양을 섭취하지 못하고 있습니다.”라고 Baker는 말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미량 영양소 부족을 위태롭게 할 수 있는 의학적 상태에 걸릴 가능성이 더 커집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러한 상태에 대해 우리가 복용하는 약물은 식단에서 이러한 필수 영양소를 흡수하는 신체의 능력을 방해함으로써 미량 영양소 부족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조금 전에 이 길을 걸어왔습니다'
다른 연구에서는 특정 비타민과 보충제와 치매 위험 사이의 연관성에 대해 혼합된 결과가 나왔다고 Vossel은 경고했습니다.

 

우리는 이전에 비타민과 치매 연구를 통해 이 길을 조금 걸어왔습니다. 수년 동안 치매 전문가들은 비타민 E와 인지, 특히 알츠하이머병에 대한 일부 초기 유망한 결과를 바탕으로 비타민 E를 권장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결과는 엇갈렸습니다.”라고 Vossel은 말했습니다.

고령자는 비타민이나 보충제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주치의와 상의해야 한다고 그는 덧붙였다.

"보충은 일반적으로 안전하지만 특히 기억력 감퇴가 있는 사람들의 경우 주의 깊게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비타민 과다 복용은 매우 위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Vossel은 말했습니다. “비타민 E를 과다 복용하거나 높은 수준의 비타민 E를 섭취하더라도 출혈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들은 몇 가지 고려 사항일 뿐입니다.”

 

전반적으로 새로운 연구 결과는 고무적이라고 알츠하이머 협회의 의료 및 과학 관계 부회장인 Heather Snyder는 말했습니다.

"확실히 우리가 확인해야 할 후속 작업이 있습니다. 특히 더 크고 다양한 인구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독립적인 확인이 필요하지만 이것은 고무적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종합 비타민에 어떤 이점이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 수행해야 할 더 많은 연구가 있습니다."

728x90